[대구] 제2회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장배 야구대회 참가팀 모집합니다 18-09-22 16:45
허재훈 5,842

전) 삼성라이온즈 출신 이우선 협회장이 있는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에서 대회를 개최합니다.

 


1)대회명 : 제2회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장배 야구대회

2)주최 :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

3)주관 :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 

4)대회기간 : 2018년11월24일~25일, 2018년 12월 1일~2일(2주간) 

5)장소 : 군위군 삼국유사 야구장 

6)등 록 : 선착순 16개팀 

7)장 소 : 군위군 삼국유사 야구장

8)참 가 비 : 200,000원 

계좌 : 농협 301-0221-5645-41. 예금주 :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

9)참가등록팀 : 16개팀, 선착순이오니 등록일자와 관계없이 우선등록순으로 마감.*


========================대회규정========================= 


1. 경기규칙 : 대한야구협회공인 경기규칙 적용 


2. 콜드게임 : 5회8점 또는 6회 7점 


3. 경기회수 


가. 사회인야구는 7회전으로 함. 


나. 모든 경기는4회전을 정식게임으로 함. 


다. 모든 경기는 2시간으로 제한함(결승전을 제외한 나머지 경기는 1시간 50분 이후에는 새로운 이닝에 들어 갈수 없다) 


라. 무승부인 경우에는 추첨으로 한다 


마. 결승전 7회 종료시 동점일 경우에는 승부치기로 한다.(시간제한 없음) 


4. 경기 개시예정시간을10분이 경과한 후에도 전선수가 출전 하지 않을 경우에는 기권으 로 간주한다. 


5. 대회사용구: 경북 군위군 야구소프트볼협회가 정 한다 


6. 항 의 


가. 볼, 스트라이크에 대하여는 항의 할 수 없다.


나. 아우트, 세이프 판정에 대해서는 비디오판독 요청이 가능하다.(단, 성공시 1회 재요청가능) 


다. 야구규칙에 반하는 심판판정에 항의할 경우에도 해당 팀의 감독, 코치만이 할 수 있으며(코치없는 팀은 주장) 선수는 일체 항의 할 수 없다. 


7. 지명대타자제도: 본대회는 이제도를 실시한다(단 투수에 한함) 


8. 투수(징스파이크) 제외하고, 잔디화(뽕스파이크)로 통일한다.(잔디화투수가능)


(수비 투수교체시,그대로진행하되, 이닝교체시 갈이 착용한다.)


9. 부정선수 가. 대회참가 선수 등록서 에 등록치 않은 선수 나. 본 협회가 이를 발견 시에는 해당 팀의 전적은 말소된다. 다. 부정선수 발견 시 이의신청은 게임 종료 후 다음경기 진행 전까지 발견 시에는 본 협회가 주최, 주관하는 리그 등 모든 경기에 참가권을 박탈한다. 


10. 대회진행 


가. 토너먼트방식 


나. 야구선수출신 중,고교이상(입학기준) 선수로서 대한야구협회 및 한국프로야구위원회에 선수로서 등록되어있지 않은자는 제한받지 아니한다.(선수출신자는 일체 참가 할 수 없다, 외국인 선수도 선수출신으로 간주한다) 


11. 출전팀 유니폼에 있어서 한사람도 틀리지 않고 동일 유니폼을 착용한 선수만 경기에 임할 수 있음(유니폼 미착용 시에는 몰수게임으로 함. 수비시 포수는 안전모를 필히 착용하여야함,루상의 주자는 필히 안전모를 착용하여야만 경기에 임할 수 있음. 감독이라 할지라도 유니폼 미착용 시에는 일절 경기 중 어필 할 수 없다. 이 경우 심판은 퇴장 조치 할 수 있다) 


12.참가선수 등록인원 제한은 25명으로 한다. 


13. 대회사용배트규제 : 33/28, 32/27 -5드롭 배트 사용가능


(단, 이스턴사 XL 계열(단무지,홍당무), 윌슨드마리니 CF 전시리즈는 본 대회에 사용이 불가하다.)


-기타- 


*경기중 발생하는 부상과 사망에 대하여는 주최 측과는 무관하오니 참가하고자 하는 팀은 반드시 상해보험 가입 바랍니다, 고교재학중인 학생은 일체 경기에 참가 할 수 없다. 


-시상내역- 


*단체상 : 우승(상금100만원, 트로피, 야구용품)


     준우승(30만원, 트로피, 야구용품) , 3위(야구용품)


*개인상 : 최우수선수상(우승팀)-트로피+야구용품, 감투상(준우승팀)-트로피+야구용품


*참가등록서는 메일로 보내시기 바랍니다. 

(gunwibaseball@daum.net)

*문의 :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 사무국장(010-2229-1993)

        다음카페 "군위군야구소프트볼협회" http://cafe.daum.net/Gunwibaseball



검색목록 목록

덧글